A/S 안내

A/S센터 운영시간 안내

평일

오전 09:00 ~ 오후 18:00 (점심시간 오후 12:00 ~ 13:00)

공휴일 및 주말

휴무

전화번호

02-2295-1350

 

서비스방식 안내

기 간

방 식

요 건

부품보유기간

구매일로부터 14일 이내

새제품 1:1 교환

1:1 교환의 경우 제품박스 및 구성품이 모두 포함되어야 함.구입내역서가 반드시 필요하며, 부주의로 인한 과실 시 유상처리 혹은 A/S 불가(수기영수증 및 간이영수증은 처리불가)

제품 단종일로부터 2(단종시점은 제품의 최종 출하일을 기준으로 함)

구매일로부터 14일 이후 ~ 무상보증기간 해당 제품

무상수리

리퍼제품 무상교체 및 무상수리 진행

무상보증 기간 이후 제품

리퍼제품 유상교환 및 유상수리

리퍼제품 유상교체 및 유상수리 진헹

서비스기간

모두 만료

점검 서비스 진행

점검을 제외한 서비스 모두 불가

 

*환불 규정 : 제품의 초기불량 및 변심등으로 인하여 환불이 진행되어야 하는 경우 제품 구매처를 통하여 받으셔야 합니다.(구입 후 14일이내 / 14일 이내의 초기불량 근거는 관련 영수증 및 구입내역서를 반드시 첨부하셔야 인정이 됩니다.)또한 초기불량이라도 소비자 과실에 의한 불량 및 과실에 해당하는 경우 유상처리 혹은 환불 및 A/S 진행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무상 A/S 안내

1. 보증기간은 제조일로부터 적용되며 경과 시 유상처리 대상이 됩니다. (, 구입영수증 증빙 시 구매일로부터 적용)

2. 보증기간 제품 중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고장 발생 시 무상 처리가 됩니다.

3. 무상 보증기간 내에 제품에 훼손 및 파손이 없는 경우 무상 처리가 됩니다.

4. 중고제품의 경우 제조일로부터 보증기간이 적용되며 수리불가 제품에 한해 당사에서는 피해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제품의 메인칩셋 및 기판불량이 아닌 부품 불량만 발생될 경우에는 교체가 아닌 수리로 A/S가 진행됩니다.

유상 A/S 안내

1. 보증기간이 제조일로부터 지난 경우.

2. 보증기간내 일어난 천재지변 또는 소비자 과실로 인한 제품의 손상이 발생된 경우.

3. 보증기간내 제품 개조 및 기능변조로 제품에 손상이 발생된 경우.

4. 사용 및 관리 부주의로 인하여 제품의 손상이 발생된 경우.

5. 제품 배송 시 발생한 충격으로 인하여 제품에 이상이 생긴 경우.

6. 임의로 제품을 분해하였을 경우.

7. 수리비용 산정은 제품의 증상 및 훼손 정도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불가 안내

1. 무상보증기간이 적용되는 시점이라도 소비자의 과실로 인하여 제품의 수리 및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

2. 제품의 보증기간이 지나고 단종으로 인하여 수리 및 교체가 불가능한 경우.

3. 배송 시 발생된 제품이나 부품 파손이 발생된 경우.

4. 제품의 자연재해(화재,수해,지진,낙뢰,동파 등) 또는 개인개조로 인하여 제품의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

 

A/S 접수방법 안내

출장접수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 한해서 출장서비스 가능 합니다.(, 출장비는 별도임)

방문접수

신청하신 제품 지참 후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택배접수

주소, 성함, 연락처, 증상을 정확히 기재 후 택배 배송해주시기 바랍니다.

접수처

서울시 중랑구 숙선옹주로320-37 J빌딩 가이저엔텍

 

배송비 규정 안내

1. 무상기간내 택배 운임은 1(선불) 고객부담 입니다.(, 무상기간 내에라도 과실로 인하여 유상처리 되는 제품에 대해서는 왕복 운임비를 고객 부담 원칙으로 합니다.)

2. 유상기간에 해당되는 제품의 왕복운임은 고객부담 입니다.

3. 택배 서비스 외 운송운임(, 타택배사 착불 등)은 전액 고객부담 입니다.

4. 제품 배송 시 발생되는 모든 피해는 당사에서 일체 손해배상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